14+ 정찬성 오르테가 Gif
14+ 정찬성 오르테가 Gif. 경기를 위해 방문한 아부다비에서 1년 만에 다시 만난 정찬성(33)과 브라이언 오르테가(29)는 서로 인사조차 건네지 않았다고 합니다. 정찬성 본인 또한 참가 의지를 표명하며 병무청에 참가가 가능한지 문의했으나 영리활동이라는 이유로 아쉽게도 불발되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코좀 멘탈이 심하게 흔들렸고 오르테가 타격스탠스나 샤프함을 딱 느끼자마자 기세가 완전히 눌렸다고 봄. 정찬성vs오르테가 브라이언 오르테가 경기 후 모습들 경기 후 반응들 다니엘 코미어와 헬와니의 감상평. 정찬성은 18일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야스 아일랜드에서 열리는 'ufc 파이트나이트 180'.
정찬성 본인 또한 참가 의지를 표명하며 병무청에 참가가 가능한지 문의했으나 영리활동이라는 이유로 아쉽게도 불발되었다.
당시 정찬성은 오르테가를 대신해 경기에. 박재범 오르테가 폭행 당해.정찬성 오르테가 현장서 충돌 (ufc 격투기 뉴스) *모든 영상은 찰몽2격투뉴스전문채널에서 직접 편집한. 아시아뉴스통신=전우용 기자'코리안 좀비'로 불리는 정찬성이 브라이언 오르테가와의 맞대결을 앞둔 가운데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정찬성 오르테가는 1년 전 'ufc 부산' 기자회견에서 어깨동무를 하고 손하트까지 주고 받으며 친근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